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유청 단백질 WPI 보충제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49,800원

구매 만족도 90%
0
쿠팡 상품평
제품 상세 보기

GOOD

사람마다 다른것 같은데요, 저도 단백질 사 먹는건 처음이라 사보았는데 물에 타서 마시는것 보단 우유에 태워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푼이…없잖아요; 제품 안에 들어있다는 허무맹랑한 말은 제발 아니길 바랍니다 이거 따로 포장해주시면 정말 좋았을걸

운동 시작한 동생한테 선물로 샀는데 배송 넘나 빠르고 저는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내용물 안에 스푼이 잇어서 꺼내서 한 스푼씩 먹으면 될 듯 합니다 ㅋㅋㅋㅋ 1kg라 부피 차지도 적고 가격도 괜찮아서 동생이 매우 만족한대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다먹어가지고 재구매했습니다! 입자도 곱고 다른 단백질에 비해 입자도 고와서 뭉침도 덜하네요! 무엇보다 먹고 배아픈게없어서 너무좋습니당ㅎㅎ

딸아이가 다이어트를 한다네요 왠만한 닭가슴살은 다 주문하고도 뭐가 더 필요한지 이런게 있는줄은 몰랐지만 다들먹는거라며 주문해달래서 이것저것 검색하다 주문해봅니다 배송은 잘 왓는데 1kg이 너무큰통에 왓길래 깜놀했네요 뭐야이게~ 했네요 ㅎㅎ 맛은 있어보이는데 제발 이번에는 다이어트 성공하길 에휴~~^^!


BAD

초등 딸아이들과 먹으려고 샀는데ㅠㅠ 우유 200미리에 타 먹으니 코코아맛이 나긴 하는데 넘 달아요 그래서 우유 더 넣어 마셔봐도 다네요 물에 타 마셔야하나???, 타제품 마시는 단백질도 그렇고 이것도 타 먹으니 바로 두통이 오네요ㅠㅠ 단백질보충제가 잘 맞는 분들 부럽삼 단백질이 성장기 아이들 키성장에 좋다고해서 샀는데 엄마인 나는 다요트도 하고 단백질 보충…더보기

근육을 키우고 싶은 헬린이입니다. 전에 먹던 쉐이크는 단백질이 많이 안들어가있는 대신 진짜 초코맛처럼 맛있었는데… 종국이 형ㅠㅠ 단백질 함량은 많지만 단백질 향?? 이상한 향이 나요ㅠㅠㅠㅠ 원래 쉐이크가 다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먹을 때 최대한 후각을 쓰지 않고 후딱 먹었네요^^;; 일단 한통은 다 먹었지만 전 다른 쉐이크 찾으러 갑니다

우유에타서 흔들어보니 가루가잘 풀어지지가않고 맛이 별로없네요 아이가다른것으로 바꿔달라네요 ㅠㅠ 제가먹어야할듯이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유청 단백질 WPI 보충제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이거 원래 뜯어져 있는 상태로 오나요? 안에 비닐 뜯는게 뜯어져있네요 그냥 열립니다

후기 더보기

DETAIL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