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클리어 양면히팅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C타입

18,500원

구매 만족도 90%
0
쿠팡 상품평
제품 상세 보기

GOOD

이 디자인으로 쿠팡에서 풀리기만 바라고 있다가 날도 추워지고 그날에 쓰기 좋을 것 같아서 쿠팡에 입고되었길래 가을되기전 샀는데 날이 안춥지만 생각만큼 뜨겁지 않아서 놀랬고 실내에선 3단계해놓고 시간 지나면 뜨겁다고 느껴질 정도니 완전 추울 때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완전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아버지가 야외에서 일하시는 직종이라 사드렸는데요 그닥 안 쓰시는 듯 …. 일단 최대 온도 자체가 그리 높지는 않아요 실내에서 3단계로 해도 그냥 그랬던 기억 그래서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따뜻하다는 느낌이 별로 없어요 … ㅠㅠ 실내에서 사용하실 분께 추천!

상품설명 수정해야할듯 5핀이라서 샀는데 실제론 c타입 입니다.. 일부러 5핀타입으로 찾은거였는데 ㅜㅜ

아이가 학교에서 에어컨 바람에 춥다고해서 찾다가 리뷰가 좋길래 반신반의하며 2개 구매했어요 받자마자 켜보니 바로 따뜻해짐이 느껴지니 아이가 좋아하네요

두번째구매인데 한번은 허리높이에서떨어졌는데 시멘트바닥에떨어지더니 알루미늄뚜껑이 분리되버려서ㅠㅠ 모이리약해 하면서 그사이 다른 회사제품 구매했었는데요 다른회사꺼는 용량도작고 비싸기만하고 제일최악은 싸구려플라스틱냄새나서 환불ㅠ 결국 이걸로 다시재구매해서 돌아왔습니다 떨어뜨렸을때 운이 안좋아서 망가진건지는 몰라도 잘 간수하면서 쓰면 이제품이 최고인듯여


BAD

박스 안 내용물이 충격에 의한 고정부케이스 파손, 재조립!?후 정상 작동 여부 확인하는 중~ 바로 3단으로 열 정도 체크중인데 고장인지 정상작동인지 모르겠어요, 5분이후 열감은 정상인듯 합니다만 조립상태가 파손되어온 것이 찜찜합니다ᆢ곧 고장날지 모르는 상태일 수 있고 ᆢ제품 판매자님! 케이스 분리 후 재조립 작동도 간혹 있는 일인가요? 고객 물품은 택배전 …더보기

비닐 택배봉투에 뽁뽁이 같은 것도 없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상자는 너덜너덜 찢겨있었고 안에 들어있는 플라스틱도 갈라져서 와서 상품은 괜찮은지 봤는데 약간의 찍힘?이 있어요. 자세히 보지않으면 티가 안나고 급히 사용해야해서 그냥 사용하구 있어요. 온도는 생각보다 빠르게 따듯해져서 만족입니다.

성능 이나 품질은 아직 모르겠지만 선물주려고 산제품인데 박스 파손이라니;;;;

It was great for awhile (1~2 weeks)but then the heat gave out. Still charges a bit but I bought it for the heat.

당장 필요해서 그냥썼는데 종이박스 안 플라스틱은 얇아서 다 깨져서오고 거기에 콕 찍혀서 왔네요 뽁뽁이로 좀 둘러서 보내심이 어떠신지요??? 박스안에 박스도 아니고 쿠팡봉지안에 덩그러니 뽁뽁이도 없이 그냥 보내시니 이럴수밖에요 내가 떨어뜨렸음 억울하지나 않지.. 참 그러네요 참고해서 사세요

후기 더보기

DETAIL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