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3개월 충분히 써보고 후기 작성 1. 버튼 누르면 빠르게 뜨거워져서 냉기 없애는데 좋음. 2. 조작이 간단함. 3. 헤드부분 스프링이 너무 강한건지 고개가 자꾸 하늘을 쳐다봄. 눌러서 내려놔도 슬슬 고개를 쳐듬. 발은 시리고 천장만 따뜻해지는 부작용 있어 불편해서 결국 헤드 아래 부분 철망에 500g 소형 아령 달아서 간신히 고개 숙여놓음. 4. 발열 …
카본 히터인데 저렴합니다 선풍기형이라 열이 멀리 잘 전달되요 카본 일자형1200w 제품과 함께 사용중인데 이제품이 더 따뜻한거 같습니다 단점은… 소리에 민감한 분은 타이머를 절대.. 난 꼭 타이머를 사용해야겠다고 할때만 돌리세요… 보통 켜짐에 타이머가 위치하면 소리가 안나는데 이제품은 무조건 타이머가 돌아가요… 돌린만큼 다돌때까지…. 두번째…
현재 지내는곳이 낙후된 아파트라 보일러를 항상 풀로 틀어놔도 추워서 구매했습니다. 온풍기 구매했다가 소음이 너무 심해서 반품하고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다만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누가 쓰던거 반품한걸 보내준거마냥 심하게 상처가 나있네요.. 파여있어서 닦이지도 않습니다..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소음없고 금방 따뜻해지고 품질은 좋습니다~!
이사오면서 낡은 것들은 다 버렸는데 전기난로 하나만 못 버리고 혹시나 해서 챙겨 왔는데 너무 낡아서 그냥 중고로 팔았어요. 이참 저참 그냥 새로 하나 장만 하려고 알아보다가 최저가로 디자인도 예쁜 전기난로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뜨끈해서 너무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배송도 파손 없이 잘 왔네요^^ 약간…아쉬운게 있다면…? 이전 난로는 사용…
타업체에서 카본히터 4만원대에 구입 후ᆢ하나 더 사고싶은데 한참동안 품절이라 기다리다가, 만원이상 저렴한 이 제품이 눈에 띄었네요 ~ 바로 질렀죠 ᆢㅋ 따뜻하고 kw도 비슷하고요 전체적인 퀄리티는 머ᆢ가격만큼 차이가 있긴 합니다 버튼이 뻑뻑해서 좀 불편하긴 하네요 한철 쓰는거라 가성비로보면 이 제품도 괜찮습니다 올 겨울은 난로 두대로 적재적소에 잘 이용해서…
BAD
저렴한 가격 따뜻함 조절 가능하고 회전 굿. 전기세 ㅈㄴ 많이 나옴.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밖에안됬음 댓글들 보니깐 전부다 쿠팡댓글알바길래 별4개임 내가 더써보고 별점 수정하던가 할거임 일단 버튼 누르는곳 옆에 스크레치있었음 상품 이송중 기스라 생각하고 넘김 따뜻하게 잘되긴함 전기세 나오면 도 쓰러올거임 ——– 한 2달쓴거같은데 이상한 따따다다닥 이런소리남ㅋㅋㅋ 겁대가리없어서 별 신경안쓰거 사용중
왠 설명서 다른 리뷰 보고 조립 함. 보증서도 없음 진짜 단순 변심 제품 인 듯 가격이 싸도 열판 1센티 만 컸으 면 전원 선은 10센티 아쉬 움 저렴 이라 여기저기 원가절감이 보임 처음 약간의 타는 냄새는 환기 시키고 잠간 하시고 사옹 하시 길…
저렴하게 잘 샀어요. 그런데 가운데 원이 크고 그 부분은 열기가 없어선지 전체적으로 전에 쓰던 제품보다 열기가 덜 느껴지는듯 하네요.
애들이 어려서 혹시 데일까봐 온풍기등 많이 써 봤는데 효과 없었고 이제품이 효과 짱임. 아침에 30분 정도 사용하는데 금방 따뜻해짐. 후기 전기세 엄청 나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