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eats Fit Pro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

22% 269,000원

209,300원

구매 만족도 100%
0
쿠팡 상품평
제품 상세 보기

GOOD

내돈 내산 후기 입니다. -장점 1. 윙팁이 있어 이어폰이 빠질 위험이 적다 2. 음질 부분은 에어팟 프로와 크게 차이가 안난다. 3. 휴대선이 좋아 들고 다니기 편하다. 4. H1칩 탑제로 애플 제품과 호환성이 좋다. 5. 음량 조절이 가능 하다. – 단점 1. 유튜버들 영상에도 나왔지만 케이스 흰지 부분이 약하고 흔들린다. 2. 음량 조절 선택시 물리…

*단점* 핏: 나도 모르게 빠지거나 할 일은 절대 없을 것 같은 착용 구조 디자인: 준 레어급 사운드: 가격 만큼만 하는 정도/ 음의 해상력은 상중하중 중급이상 기타: 장시간 꽂고 다니면 귀가 매우 아픔(개인 체형에 따르는 문제), 몸체에도 실리콘 재질을 도포하거나 입혀서 만들 었다면 귀가 좀 덜 아팠을 듯/ 충전 케이스의 경망스럽게 가벼운 닫힘 열림 이름…

(장점) 애플 에어팟 H1 칩 사용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 모두 불루투스 연결, 인식 잘 됨 애플 제품과 달리 이어폰을 딸깍 눌러서 스위치 작용하여 터치나 쥐어잡는 방식보다 개인적으로 편리 안테나같은 부분이 귀로 올라가는 모양이라 삐죽 튀어나는 애플 제품보다 개인적으로 선호 아이폰에서는 에어팟과 같은 직관적 인터페이스 유지 애플 제품 여러개와 잘 연결, 인…

생각했던 것 보다 음질이 괜찮네요. 착용감도 나쁘진 않구요. 그런데 역시나 이어팁이 서양인 기준으로 나온 것인지 제 귀가 작은건지 오래 착용하면 귀가 아프긴 합니다. 막 엄청 아프진 않은데 조금 거슬리는 수준으로요. 그거 말고는 쓸만합니다. 외관도 에어팟, 버즈보단 깔끔하고 이뻐요.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지 그냥 여기저기서 무난하게 쓸 예정이다 = 에어팟 3 그런데 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한다 = 에어팟 프로 난 좀 더 운동에 특화된 이어폰이 필요하다 = 비츠 핏 프로 그냥 소리만 들리면 된다 무슨 이어폰에 몇십이야 = qcy 난 음질이 최우선이다 무조건 음질! = 소니 1000xm4


BAD

에어팟 프로 쓰다가 넘어왔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비츠 스튜디오 버즈 구매 후 노래 들어보라고 해서 들어보니 확실히 저음역대가 강해 좋더라고요 그래서 때마침 에어팟 한쪽을 잃어버려 디자인도 이쁘고 해서 사서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츠 핏 프로 살꺼라면 에어팟 프로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리뷰에 화이트 노이즈 말씀하셨는데 저도 좀 그래서 불량인줄 알고 교환을 했는데도 똑같네요..ㅠ 에어팟 프로를 쓸데는 블루투스 잘 안끊겼는데 이친구는 블루투스도 끊기는 빈도수가 잦고.. 통화는 뭐..둘다 별론데 이건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하더라…더보기

에어팟프로보다 확실히 화이트노이즈가 있어서 좀 그러네요. 착용감은 괜찮아요.

음질과 디자인은 좋습니다 하지만 왼쪽 이어버드에서 anc를 킬 경우 예민하면 거슬릴 정도로 지지직하면서 화이트 노이즈가 발생하네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 사용자들도 이와 똑같은 현상을 많이 겪으신 것 같더라구요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도 그대로네요 불량 인 것 같아 교환했는데 또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 ㅠ

다만 안드로이드 호환성이 꽝입니다 음악재생중 자주 중단되거나 연결이 끊겨 재생을 한번더 눌러줘야하는 현상과 비츠 전용EQ를 사용할수없다는점 아이폰 사용자만 쓰시길권합니다

맥북이랑 아이폰 자동연동 안됨. 이것때문에 산건데 안되고 직접 바꿔가며 연결해야합니다. 게다가 너무 자주 블루투스 연결을 처음 연결할때 방식으로 다시 해야 할때가 많아요. 트랜스패런트 모드로 들으면 주변소리만 들리는게 아니라 소음이 더해져서 들리고 배터리도 빨리 닳고 별로예요.

후기 더보기

DETAIL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