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맑은푸드 바베큐 조미오징어

14% 13,900원

11,900원

구매 만족도 90%
0
쿠팡 상품평
제품 상세 보기

GOOD

페스츄리 오징어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진공포장으로 온 곳은 처음이에요. 진공포장이라 처음엔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살살 풀어주면 보기보다 양이 많아요 🙂 포장하면서 약간 덩어리지듯 들어있는데 꺼내지 말고 포장채로 퍼트리면서 풀면 모양대로 금세 풀려서 먹기 편해요. 페스츄리 오징어 성분에 버터가 없는데도 버터오징어보다 더 버터맛이 나서 신기하고…

다 먹고 리뷰남깁니다. 양이 생각보다 적네 싶었는데 먹다보니 많더라구요. 리뷰들 좀 보니까 배탈 난 분들이 몇몇계신거 같던데 저는 배탈은 안났는데 방귀가 엄청 많이 나왔어요. 진짜 많이요… 심지어 냄새가 너무 구려요.. ㅋㅋㅋㅋ 담날까지 지속되는게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방귀만 아니면 또 시켜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고 출출하거나 간식 대응으로 진짜 좋아요. 맛있어서 금새 하루도 안되서 다먹음ㅋㅋㅋ

부드럽고 결대로 찢어먹는재미가있어요. 먹다보니 버터맛이나서 좀 느끼해요. 버터함유는 없는데 이상하게 버터맛이ㅋ. 땅콩사서 돌돌 말아서 두가지맛을 즐겨야겠습니다. 맛은 있습니다.

기숙사생활하는 첫째아이가 오징어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주문일 22년 5월 12일 배송일 22년 5월 16일 해맑은 푸드 바베큐 조미 오징어 300g 구매가격 11,900 원 해맑은푸드는 건어물로 유명하지요. 대부분의 건어물이 다 맛있어요. 로켓와우 임에도 딸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2틀은 걸리는데 이번 배송은 4일이나 걸렸네요 ㅜㅜ 딸아이…


BAD

맥주안주 하려고 구입했어요… 그런데 맛이 정말 달아요… ㅎㅎㅎ 단맛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지라…. 하지만, 청양마요네즈에 찍어먹으니.. 잘 어울리긴 해요. 달콤하고 짠맛인 오징어와 청양마요네즈… 맥주 안주로서는 정말 잘 어울리긴 해요 ㅎㅎㅎ 하지만… 넘 달아서… 재구매는 하지 않을것 같아요. 한 번 맛본걸로 끝 ㅎㅎㅎ 넘 달아서 황태채와 같이 후라이팬에 구웠네요. 오징어 한번, 황태채 한번… ㅎㅎ

구매평 보고 샀는데 저희집 식구들 입맛엔 달고 느끼하네요 버터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칠리소스나 갈릭마요 같은 소스에 찍으니 먹을만하고, 버터향이 진하니 그냥 맥주랑 곁들이긴 닝닝하고 느끼한 맛이에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인위적인 버터향기많이나고달아요 몸통아니고 오징어귀에요. 삼각형머리살? 몸통이라생각했는데 오징어 결도이상하고 양끝이 다ㅡ대각선이고.. 그렇게 저렴한가격은아닌거같은데 머리통살오징는 처음먹어보네요 맛은 그냥그래요

딜이 뜨면 오징어를 좋아해서 가끔사요… 요건 땅콩맛이 가미된거 같고 뭔가 많이 조미된듯한 맛이예요… 부드러워요… 오징어가 페루산인가 엄청크고 결결이 떨어져요… 담엔 요건 안사려구요..

진공포장으로 와서 개봉하니 양은 괜찮은데 페스츄리 오징어라 하기에는 얇고 짧은 조각조각으로 되어있어요. 오프라인 건어물가게에서 200그램 1만원입니다.. 조금 저렴한것 같아서 샀는데 건어물가게에서 사먹은거랑 너무 달랐어요ㅜㅜ 인공적인 버터향도 많이 나고 씹는 맛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너무 딱딱해서 씹어지지 않는 것과 맛이 이상한? 조각이 몇개씩 있습니다. 결국 반 먹고 집앞에서 다시 사다 먹었습니다.

후기 더보기

DETAIL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