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 가격 500ml 4,900원 ★★★★★ (1인 가구가 사용하기 딱 적당한 양)으로 디자인도 예뻐서 욕실에 두기 좋았어요. 가격도 5천원 안팍이라 부담 적었고요. ■ 향 ★★★★★ 기대이상 좋음! 라임앤바질로 처음에 생각없이 골랐는데 기대이상 너무 좋아서!!!!!!!!!!!!! 같은 계열 로션도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거북…
★ 제품명 – 제이멜라 인 프랑스 라임 앤 바질 바디워시 시트러스향, 1개, 500ml ★ 구매일 – 22년 6월 16일 ★ 배송일 – 22년 6월 17일 로켓배송 ★ 구매가 – 4,350원 재구매구요 먼저 사용하던 제품이 똑 떨어져서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할 때는 무슨 향인지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 향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서 다시 구매하게 되었어…
상큼한향을 기대했는데 라임보단 바질향이 강해 약간 풀향? 허브향? 자연향이에요 향은 개인취향이지만 제스타일은 아니네요 가을에 잘 어울릴것같아요 어차피 향지속성은 없는편이라 샤워시에만 느낄수 있지만 다음번엔 이향은 안살것같아요 이전에 사용했던 팜프파탈 향이 좀더 좋았어요
제이 멜라 인 프랑스….왠지 고급진 브랜드 네임이다. 덕분에 무척이나 기대를하고 사용해봤다. 음….거품 풍성함, 보습 적당함..하…근데, 고급진 이름만큼의 향은 아니다…솔직히, 바디제품은 향을 많이 따지는 편이라, 샤워하면서 기분이 up되는 제품은 아닌듯하다. 제품용기는 깔끔하고 고급져보임. 딱 거기까지인듯..
향이 정말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수같아요 싸구려느낌 절대 아니구, 샤x 향수 중에 향 진한거? 맞는지 모르겠는데 비슷한 향인거 같네요 그렇다고 막 미간 찌푸릴정도의 강한 향이아니라 적당히 기분 좋게 나는 향이라서 호불호 크게 없을것 같아요 잔향이 오래 가진않지만, 거품도 잘나고 용기가 이쁘기도하고 다른향의 제품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재구매 의사있어…
BAD
냄새는 진짜 캐모마일티 같음 거품이 잘 나고 피부 예민한데 딱히 이상반응은 없었음 상큼하지는 않고 오히려 차분한 향
그다지 좋은 향이 아니네요 취향 문제도 있겠지만.. 양이 많으니 일단 씁니다ㅋㅋ 거품도 그저 그런.. 평범한 제품이에요
흙… 냄새가 너무 심해요 흙냄새… 라임, 시트러스는 없고 그냥 우다+땅+풀 냄새가 강해서 저에게 일을 열심히 한 농사꾼 냄새가 나요…
한개가 색깔이 틀려요. 다른제품을보내준건가요? 그리고 뚜껑이 하나 열려서 끈적이고 워시가 새어 있어요.
향도 좋고 비슷한데 지속력이 좀더 좋으면 좋을텐데 잉글리쉬프리지아랑 블랙베리/ 딥디크제품도 나왔으면 좋겠어용 샴푸랑 바디워시 구매했는데 바디로션도 기대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