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13330원 구매. 편육을 정말 좋아합니다. 친정집 근처 편육집에서 자주 사 먹었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이동이 용이치 않으니 쿠팡에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양은 많습니다. 두 팩으로 나누어져 있고 전 장갑끼고 한장씩 떼어 그릇에 담아 데우지 않고 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새우젓에 동봉된 소스 하나 넣고 고춧가루,청양고추,깨소금넣어 함께 먹으니 나쁘지 …
오랫만에 편육을 주문했어요. 전에 먹어본 거라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지 않고 주문했는데 전에는 500g씩 두팩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이번 편육은 4팩으로 소분이 되어 있어서 더 좋네요. 새우젓 양념은 그대로 두개인데 잘 분배해서 먹으니 모자라지는 않네요.단백한 편육에 새우젓양념이 맛을 더해 주니 처음 구입시 모자랐을때 어떻게 먹어야 될지 헤매다 초고추장에 찍어…
칼집이 나 있어서 떼어서 먹기만 하면 됨!^^ 양도 많고, 맛도 짭쪼름하니 괜찮아요! 근데~~얇네요. 얇아~ 그래서 두어개를 한번에 먹어야 맛을 느껴요!^^ 굳이! 비교한다면… 쫄깃하기만 하는 곰곰거 보다는 나은데~ 요건 조금 더 짜다는 것! 음 … 다시 먹고 싶다면.. 요걸 살거 같아요,^^
12400원에 구입했어요. 더울때는 한동안 사먹지 못하다가 남편이 먹고 싶어해서 주문했어요. 두팩으로 나뉘어 진공포장 되어 있고 찍어 먹을 새우젓도 2개 들어 있어요. 편육의 단백한 맛이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가미 되어서 더 맛있는데, 전에 주문해서 먹을때 새우젓이 너무 부족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같은 구성이라 새우젓이 부족할거라 생각했는데…
2020.12.3. 13000구매. 오랜만에 재 구매. 두 팩으로 나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음. 장갑끼고 한 장씩 떼어내어 그릇에 담고 동봉되어 있는 양념이나 와사비에 먹어도 좋은. 쿠팡, 오늘도 땡큐!
BAD
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식감은 그럭저럭 만족하겠는데 맛은 잘 모르겠어요ㅠㅠ 양은 진짜 많고, 진공 포장도 잘 돼있었어요. 그리고 먹기 좋고 한입 크기로 썰려있는 것도 좋았어요. 그치만 입맛에 맞지 않아서 재구매는 안하려고 합니다.
왠만한 리뷰 기본 5점드리는데!! 이건 3점도 아깝네여!! 제가 받은 건 !! 렌지 20분 가동하면 더 맛나대서 ,, 가동하려다 딱 봐도 흐믈 흐믈 기름기만 굳은;; 먹을순있겠지……. 아~암!… 음? …… 신랑 줬더니 한입 비여 물다가 뱉어요ㅡ.ㅡ 배탈나기 딱 좋을 상태라며ㅠㅠㅠ 비린거, 잡내 기똥차게 느끼는 데 냄새가 아니랍니다. 쫄낏함 없고 흐믈이에여ㅠㅠ 제가받은건.. 봉투 버렸기도했고, 4팩 든거 음.쓰 처리합니다ㅠ.ㅠ 왜냐, 저 흐믈거리는거 돈아까버서 꾸역꾸역먹다 탈났어여ㅠㅠ;; 장청소 잘 했었…더보기
족발편육 이라하여 단짠조합이나는 그런 편육이라 생각하고 구매하였어요.. 그런데 생각했던맛도아니고 그렇다고 일반적인 편육맛도아니고 이맛도 내맛도 아닌데 그렇다고 못먹을정도로 맛없진않아요. 맛을 비유하자면 쫄깃한 물빠진스팸을 먹는맛이랄까? 몇몇 후기들을보면 쫄깃하지 않고 느끼하다고하시는데 이건 전자렌지 돌려드신분들 후기같고요. 받은 그대로나 냉장보관후에 먹으면 편육답게 쫄깃하고 오돌오돌한 맛은 살아있어요. 좀 더 족발양념이 베어든맛으로 기대했는데 전혀 아니여서 실망했고요. 스팸을 먹는것처럼 인공햄향이랑 생각보다 짠맛이 확들어와서 실망스…더보기
네팩으로 소분돼 있었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첫번째 팩은 너무 짜서 그냥 먹기도 힘들 정도였고 두번째 팩은 돼지 귀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너무 거슬렸어요… 세번째 팩은 괜찮았는데 사진처럼 지방이 좀 과했습니다.. 돼지 털도 좀 많이 씹혀서 다음엔 다른거 살려구요ㅠ
한마디로 soso~ 사람마다 입맛은 틀리겠지만 아주 맛있는 편육은 아닌거 같다. 쫀득함이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나 그래도 다행인건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거다. 한팩에 4개나 들어있어 가성비면에서는 훌륭하나 새우젓 2개만 들어있는건 좀… 이왕이면 2개 더 있었음 좋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다 무시하고 가성비로 보면 훌륭한 편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