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어묵 가정용 꼬치어묵 (냉동)

7% 13,900원

12,900원

구매 만족도 100%
0
쿠팡 상품평
제품 상세 보기

GOOD

코로나 발병하기 전에는 아이들과 학교앞 작은 포차에서 어묵꼬치 떡볶이 붕어빵 땅콩빵 여러가지 사먹곤했는데 지금은 다 사라져 버렸네요. 정말 자영업 하시는 분들 많이 힘들어지긴 했나봐요. 아이들이 더운 여름에도 어묵꼬치는 정말 좋아해서 해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쫄깃쫄깃한 어묵을 동봉된 소스와 함께 만들어서 먹으니 정말 편하…

제일 편한건 크기가.적당해서 작은 냄비에도 조리가 된다는게 마음에 딱 듭니다. 조리도 간단해요 육수용 스프가 들어 있어서 스프 넣고 무를 두툼하게 잘라넣고 파 청량고추 양파를 넉넉히 넣고 20분정도 육수를 우려낸후 꼬치어묵 투하 5분정도만 더 끓이면 훌륭한 어묵탕이 만들어지네요. 어묵의 식감은 약간의 쫄깃쫄깃함이 있어요. 아주 독득한 향이 있는데 뭔진 잘 …

뭔가 생선냄새 그득한 어묵을 좋아한다면 삼진 냄새없는 깔끔한 어묵을 좋아한다면 고래사

액상소스에 들어가는것중 농축소스베이스가 일본산이에요ㅎ 원산지에 좀 예민한편인데 신경쓰이긴하지만 급하게 어묵국 끓일때 요긴하므로 한끼쯤은 그냥 먹자생각해요.

조금 질긴듯해요 오뎅이 계속 쫌 끓여서 먹었네요 맛은 나뿌지 않아요 근데 두번은 구매 안할듯합니다 딴거 먹어볼 생각입니다 고래사라 믿고 구매는 했네요 유동기한이 너~~~~~무 길어서 쫌 놀랐어요 23년이 넘던데? 이건 쫌 아닌듯ㅠ 방부제가?? 얼마나??


BAD

그냥내입맛이저렴한건지.고급인건지..;; 솔직히고급어묵은제입맛엔별로예요 탱글탱글촌쫀한어묵보다는 어릴적먹던살짝퍼진듯한어묵을더좋아해요 그런데이어묵은저렴한어묵이맞는데도 가격이제법비싸게치네요 재구매는안할듯싶어요^^;;

♎고래사라 기대했는데 타사제품에비해 양이작네요.. 맛은 준수해요^^ 국물도 맛있고 오뎅도쫄깃하고요 ♎그런데 아무래도 양이 작다보니 실망스러워요 가격이 싼것도 아니구요 재구매는 글쎄요….

걍괜찮나요 재료가 고래사같이 안은식감 걍 막먹기 좋아요 나무부분 길어서 부려뜨렷는데 나무 뿌수러기 같은거 나와요

아이들이 부드러운 어묵 먹다가 요거는 거부하네요

가격대비 맛이 만족스럽지 않네요.

후기 더보기

DETAIL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