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은 소가죽이랬는데 길이 조절하며 잘라보니 그냥 인조섬유였구요. 길이가 길어서 자르고 다이소에서 송곳 사다가 뚫었는데 진짜 개고생 했습니다 50분은 넘게 씨름했네요 완성하고 보니 그래봐야 밸트겠지만 디자인은 잘 빠졌고 나름 튼튼해보입니다. 하지만 다음에 밸트가 필요하다면 이 제품은 절대 안 살겁니다 개고생…
겉은 소 심부는 합성섬유
얇고 가벼운 가죽벨트네요. 잘라서 쓰는 벨트가 아니고 펀칭기가 있어야 길이를 줄일 수 있는 벨트라 펀칭기 없으신 분들은 큰 드라이버 불에 달군 다음에 원하는 자리에 쑥 눌러주면 구멍 잘 뚫립니다.
부드러운 가죽에 사이즈에 맞게 컷팅 가능한 구조에요
좀 길어서 자른다음에 구멍 뚷어서 다시 조립했네요 한 3센치 잘라냈어요 95입는 보통체격이요
BAD
동일 모델로 블랙 화이트 주문했는데 화이트 벨트가 길이가 작어요 같은거 아닌가요??
벨트 사이즈 조절 가능하네요. 동전으로 나사돌려서 길이 잘라서 사용하세요. 그점 맘에듭니다. 깔끔하고 디자인도좋아요. 벨트는 쓸만한데 선물용으로 준비했던거라… 비닐포장 상태가 엉망이라 그점 개선되면 더 구입하고 싶네요. 직접 사용 하실분들은 괜찮으실것같아요.
송곳으로 뚫기힘드네요 가격대비는 뭐..
사이즈가 110 보다 작아요
내 살다 살다 벨트에 구멍 뚫어본 건 처음이네요 이거 좀 깁니다 벨트 꼽는 구멍이 5개라 쓰기 더 힘듬 잘라서 써야되는데 펀칭기 있어야 됩니다 드라이버로 뚫는다고 식겁함 시간이 없어서 쓰긴 하지만 어휴